XtGem Forum catalog
Tags: 파워볼

한타 내내 편안하게, 제닉스 레알 마드리드&FC 바르셀로나 게이밍 체어

흥미롭게도 이러한 자원 대다수는 북메이커를 이긴다는 문제를 단번에 해결해주지 않지만(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죠), 이를 적절히 사용하기만 하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더욱 성공한 베터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베터가 무승부에 베팅하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Mauboussin의 책은 베터가 베팅을 잘한다, 못한다 식으로 단순하게 바라볼 수 있는 게 아니라는 걸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Antifragile을 시작하기 전에 Fooled by Randomness와 The Black Swan을 반드시 읽을 필요는 없지만, 읽는 게 더 좋긴 할 겁니다. 이번 목록에 Nassim Nicholas Taleb의 책이 여러 권 후보로 올랐으나, Antifragile: Things That Gain from Disorder(안티프래질: 불확실성과 충격을 성장으로 이끄는 힘)이 근소한 차이로 Fooled by Randomness(행운에 속지 마라)와 The Black Swan(블랙 스완)을 제치고 올라왔습니다. 앞서 언급한 책들이 베팅에 더욱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으며 Antifragile은 보다 사회 비판을 주로 하고 있다는 주장도 나올 수 있으나, 다른 책들 대신 Antifragile이 목록에 오른 이유는 기본적인 바탕에 더해 한발 더 나아간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Squares and Sharps, Suckers and Sharks: The Science, Psychology Philosophy of Gambling(베팅 초짜와 프로, 속는 자와 속이는 자: 도박의 과학, 철학과 심리학)은 Buchdahl의 세 번째 책(2013년 출간)이며 앞선 두 권의 책 역시 읽을 만하지만, 목록에 오른 것은 이 최근작입니다.


이 책에서는 여러 훌륭한 아이디어를 다루고 있으며 이 중 일부는 Buchdalh이 Pinnacle에 게재한 기사를 확장한 것이기도 합니다. 에 의하여 고안되었다. 당시 농구가 청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있었는데 모르간이 보기에는 많이 과격해 보인다고 생각하던중 농구보다는 좀 유연한 Ball Game의 필요성을 느껴, 흥미 있고 남녀노소가 적당한 운동으로서 함께 즐 길 수 있는 대중적인운동을 모색하다가 정구의 네트를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서 네트를 올리고 손으로 하게 되면서 지금의 배구가 되었다. 배당률을 보고 배당률이 설정된 방식에서 매우 작지만 중요한 편향을 발견했습니다. 안티프래질의 개념이 베터에게 이토록 중요한 이유는 저 개념을 바탕으로 기회를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과관계와 상관관계를 구분하며, 불확실성을 이해하고 운의 영향력을 가늠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책에서도 자세히 다루고 있듯이) Mauboussin의 책에서 가장 흥미로운 요소 중 하나인 실력의 역설입니다. 너무 이상적이어서 재미없다. 실제로 사생활, 코트 위에서 모습, 인품 등 깔게 하나도 없고 스캔들조차 없는지라 그가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의 입학 부정 스캔들에 대해 "스포츠 사상 가장 추악한 일"이라고 한 걸 갖고 "아들이 듀크대 가서 까는거 아니냐"고 깔 정도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이 작년에 출시된 신제품인 만큼 남녀세대 구분없이 폭넓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통해 슈퍼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판단"이라고 말했다.


제가 작년에 Soccermatics를 출판한 후에 몇몇 사람은 실제로 제가 마법 방정식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것 같았습니다. 제목에서 시사하는 바와 같이 이 책은 베팅이라는 큰 틀 안에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어쩌면 심약한 사람은 읽을 때 주의하라는 경고문을 붙여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Taleb의 집필 스타일에 대해서 의견이 갈릴 수는 있지만, 책의 내용과 그의 지적 능력에 의심을 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책에서는 이 실력의 역설을 설명하기 위해 아주 좋은 MLB 예시를 들었지만, 현명한 베터라면 베팅 마켓 내에 있는 경쟁 분야에도 적용할 것입니다. 과거 부진할때는 그렇게 욕을 퍼부었지만 이내 좋은 모습을 보여주자 팬으로 되돌아 오는 현상이 참 신기하고 무섭기만 합니다. 문정원은 레프트로써 공격 능력은 떨어지지만, 최고의 수비능력을 갖추고 있어 박정아와 좋은 짝을 이룬다. 역대 최고의 성적으로 하루가 다르게 손흥민의 가치는 상승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호날두·메시·베컴 등의 스포츠선수들이 최고의 광고모델료를 받고 있고 국내에서도 여전히 김연아의 광고모델료는 톱수준이다. 특히 베팅 관련으로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자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가 왜 이러한 결정을 내리는지, 기댓값은 무엇인지, 이게 왜 중요한지, 왜 유료 서비스에는 이 값을 찾아보기 힘든지를 포함하여 확률 개념을 더 확실히 잡는 데 도움이 되는 책을 찾는다면 이 책보다 이상 가는 건 찾아보기 힘들 것입니다. 출간 이후로 왜 이렇게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지는 알기 쉽습니다.


스스로 읽은 것과 연구한 것을 토대로 이렇게나 복잡한 주제에 뛰어들어 알아낸 것을 응축해 독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제 모델은 팀의 지난 성과, 고급 측정법, 예상 득점수 등을 토대로 강점을 분석해서 얻어낸 결과가 아닙니다. 하지만 희망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벼락부자가 되는 일은 비용이 들기 마련이고, 터질 것이 "확실한" 투자는 종종 끔찍한 결말을 보게 되며 믿을 수 없는 강운을 탄 베팅 팁스터는 얼마 가지 않아 변수의 희생자가 되곤 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설명으로는 부족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우주소녀의 보나가 출연하였고, 드라마 배경이 70년대 후반 대구광역시를 배경으로 한 덕에 대사가 동남 방언 위주로 나온터라 신나게 중계했었다. 실제로 책의 한 섹션에서 북메이커를 능가한 내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유가 무엇이든 Premier League에서 무승부는 제대로 평가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승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제 여분 자금을 모델에 투자하지 않고, 그 비밀이 담긴 책을 출간하여 이익이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전반전 손흥민의 원터치 패스를 받은 케인이 골을 넣은 것을 빼고 경기 내용은 정말 좋지 않았고, 결국 무승부라는 결과를 얻었다. 10R 첼시 원정 경기에서 무리뉴는 철저하게 지지 않는 수비적인 경기 운영을 했다. 하지만 제가 축구 경기에서 누가 이길지를 예상할 수 있는 마법의 공식을 발견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배합이 잘 맞는 두 팀(홈팀 우승 확률이 원정팀보다 경미하게 큰 경우)이 경기에서 만나는 경우는 빨간 선 위의 원에 해당하며 이때 무승부가 저평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수치는 피나클을 포함한 주요 북메이커 네 곳에서 제시한 배당률을 바탕으로 배당률을 내제된 확률로 변환한 다음 홈팀과 원정팀 우승 확률의 차이를 고려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스포츠 결과에 대한 자신만의 모델을 만들고 싶다면 배당률을 시작점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저는 Oddsportal에서 배당률을 다운로드한 다음 football-data.co.uk의 배당률과 제 모델을 비교하여 재확인했습니다. 제가 당시 베팅을 결정할 때 사용했던 하나의 방정식을 적어 놓았습니다만(바로 이 부분을 읽고 싶으신 분들은 책 12장의 각주 17번 참조), 이 방정식은 배당률을 분석한 결과입니다. 두 사람 모두 현재 경기 중 배당률을 제공하는 Deck Prism Sport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19 시즌 현재 UEFA챔피언스리그 참가 클럽에 지급되는 상금 금액은 다음과 같다. 한 시즌 동안 베팅금을 세 배 늘렸습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까지 돈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또한 매니저는 비등하게 실적이 좋은 두 팀 간의 경기에서는 승점 3점을 노려야 합니다(제 책에서도 다루는 내용입니다). 변덕성, 임의성, 불확실성, 변함없음을 받아들이는 대신 안티프래질을 받아들이면 이는 곧 변화로 연결되고 변덕성이나 임의성에 노출되었을 때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정보를 걸러낼 만큼 충분한 시간이 있다면(특히 지식 공유 관련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할 때) Twitter 또한 유용한 자원이 됩니다. 9.1.2.2. 양 팀의 선수가 네트 위에서 동시에 볼을 접촉하고 그 볼이 플레이 상태로 있을 때 볼을 리시브한 팀은 또 다른 3회 타구의 권한이 주어지고, 그 볼이 "아웃"이 되었다면 그것은 볼이 떨어진 상대팀의 반칙이 된다. 스포츠베팅을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의 베팅방법은 그저 감으로 느낌으로, 팀의 브랜드만 보고서, 배당이 낮다고 해서 그 날의 꿈자리가 좋았다고 단순하게 미신적이고 비(非)논리적인 방식을 택해서 베팅을 해왔습니다.


그저 감으로 느낌으로, 팀의 브랜드만 보고서, 배당이 낮다고 해서 그 날의 꿈자리가 좋았다고 단순하게 미신적이고 비(非)논리적인 방식 자제하고, 앞으로는 논리적이며 지속적이며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베팅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리고 그 관찰 결과를 적용하여 상금을 조금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예측한 모델을 다음 해에 적용하여 계속 관찰했습니다. 저는 지난 3개월 동안 베팅 모델을 연구했습니다. 지난 시즌 보수 총액 2위였던 전주 KCC 이정현(33) 역시 7억2,000만원에서 5억원으로 삭감됐고, 3위였던 안양 KGC인삼공사 오세근(33)도 7억원에서 5억원으로 줄었다. 기존 모델은 지난 4년 동안의 북메이커 배당률과 일치했습니다. 하지만 제 모델은 수익이 있는 장기적인 추세를 보였습니다. 자만했던 시절 저는 제 책이 시장 개선을 이끌어 올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고 말입니다. 또 다르게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Buchdahl 자신이 설명하듯 사람들이 베팅을 하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그저 순수하게 여가로 베팅을 한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것 이상을 다루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토토 승부식이 2006년 2월말부터 국내에 서비된 이래로 지금까지 수 없이 베팅을 해왔습니다. 여러분의 베팅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어떤 책을 읽어야 할까요? 축구장을 짓기 위해서는 넓은 부지가 필요하다. Skype은 그들의 컴퓨터 또는 휴대 전화에 다른 사람을 호출 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이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